검색

금손 송경아, 요리실력 선보인 '감자덕후'

오늘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 작게+ 크게

김정우 기자
기사입력 2020-04-02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더시그널뉴스=김정우 기자] 송경아와 김풍이 함께 출연하는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한뼘TV ‘감자덕후’가 2일 ‘냉동실 파먹기 feat. 냉동감자’ 에피소드로 마지막 회차를 업로드한다.

‘감자덕후’는 모델계의 금손으로 알려진 송경아와 웹툰계의 금손 김풍 두 사람의 꿀캐미로 쉽게 만들고 폼나게 먹을 수 있는 감자 요리를 대방출하며 에피소드마다 꾸준히 조회수 10만회를 웃도는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송경아, 김풍은 기본적인 감자관련 다양한 이야기와 더불어 미국의 생감자 요리, 건조 감자의 세계, 냉동 감자의 요리 등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매회 촬영마다 각자의 개성 넘치는 요리 솜씨로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보장한 감자 요리를 선보이며 숨겨진 간단 감자 요리 레시피를 선사했다.

송경아는 평소 실력대로 막힘없이 요리 솜씨를 뽐내며 요리의 고수인 김풍에게도 극찬을 받을 만큼의 퀄리티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한편 송경아가 출연하는 포슬포슬한 감자 입덕 이지 쿠킹 콘텐츠 ‘감자덕후’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2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한뼘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5월 중 신규 라이프스타일 케이블 채널 SBS FL 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더시그널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