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엑소 수호, 신곡 ‘너의 차례’ 라이브 클립 오늘 오후 8시 공개 윤하와 환상적인 보컬 호흡 기대

첫 솔로 앨범 수록곡 가창 영상 공개 화제 ‘감성 보컬리스트’ 면모, 이목 집중

- 작게+ 크게

김정우 기자
기사입력 2020-04-02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더시그널뉴스=김정우 기자] 솔로 가수로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엑소 수호가 2일 새 앨범 수록곡 ‘너의 차례 ’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2일 오후 8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EXO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너의 차례 ’ 라이브 클립 영상은 수호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윤하의 환상적인 보컬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난 31일부터 공개된 수호 첫 솔로 앨범 수록곡 라이브 클립은 ‘O2’, ‘Made In You’, ‘암막 커튼 ’, ‘자화상 ’ 등을 리얼 밴드 사운드에 맞춰 가창하는 ‘감성 보컬리스트’ 수호의 멋진 모습을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수호는 오는 3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사랑, 하자 ’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뛰어난 라이브와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 따뜻한 음악 감성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수호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 ’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1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국내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수호의 막강 파워를 입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더시그널뉴스. All rights reserved.